여성사역강조일

매년 6월 둘째 안식일은 대총회가 정한 세계 여성사역 강조일입니다. 세계 여성사역 강조일은 교회 내 여성사역의 범위를 넓히고 격려하기 위한 날로 여성이 사회, 기도, 설교, 안식일학교 교사 등의 봉사에 참여합니다. 6개월 전부터 목회부와 함께 논의하고 계획하여 안식일학교, 안식일예배, 오후 세미나 등을 통해 선교사명을 고취하고 선교사역에 필요한 세미나 등 다양한 순서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 합회 여성전도부를 통해 필요한 자료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초청의 글

"고운 것도 거짓되고 아름다운 것도 헛되나 오직 여호와를 경외하는 여자는 칭찬을 받을 것이라 그 손의 열매가 그에게로 돌아갈 것이요 그 행한 일을 인하여 성문에서 칭찬을 받으리라" (잠 31:30, 31)

전도하는 여성은 하나님 앞에 가장 아름다운 여성입니다.
초대교회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여성들은 충성스럽고 헌신적인 봉사의 사람들로 우리들의 마음을 감동케 합니다. 여성들은 일찍이 전도하라는 부르심을 받았고 전도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받았습니다. 지금도 하나님께서는 당신과 협력할 여성 일꾼들을 찾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순전한 마음으로 봉사하는 여성들의 작은 손길을 통해 놀라운 기적을 이뤄 내실 것입니다.

고상하고 거룩한 목적을 향해 여성들은 자신의 능력을 계발하고 발전시켜 나가며 하나님께서 주신 영적 은사와 기회를 잘 활용하여 세상 사람들에게 봉사하도록 고무시키고 격려해야 합니다. 끊임없는 기도와 자아희생적 사랑과 말씀에 사로잡힌 현숙한 여성들의 신앙적 감화와 덕은 철옹성 같이 굳게 닫힌 어떤 문이라도 능히 열수 있을 것입니다.

대총회가 정한 세계 여성전도 강조일을 맞아 하나님께서 여성을 향해 세우신 보다 높은 목적과 보다 웅대한 뜻이 무엇인지, 하나님을 향한 여성의 책임에 대하여 성경은 어떻게 가르치고 있는지를 연구하는 가운데 여성들의 가치와 사명을 되돌아보고 ‘복음의 증인’으로서 열심과 열정을 뜨겁게 일으키는 시간이 되길 기원합니다.

운영 안내

  1. 목회실과 여선교부가 협력하여 여성들이 안식일학교와 어린이설교, 안식일예배의 모든 순서를 진행하도록 합니다.
  2. 특별히 주님의 사업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하셨던 교회 여성들을 격려하거나 감사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3. 여성세미나, 여성선교경험담 발표회 등 각종 이벤트를 교회별로 진행합니다.
  4. 6월 둘째 주 안식일에 운영이 어려운 교회는 날짜를 조정하셔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