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ditnow 강조일(학대 및 폭력 예방)
매년 8월 넷째 안식일은 enditnow®강조일입니다. enditnow는 '이제 그만! 지금 멈춰!'라는 구호로, 폭력 없는 세상을 소망하고 이 땅에서 학대가 종식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2002년도부터 시작된 전 세계적인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의 학대 및 폭력예방 캠페인입니다. 아동/노인 학대, 가정/학교/성폭력 등 다양한 학대와 폭력에 대해 성경과 재림교회는 강력하게 반대합니다. 이날에 재림교회는 우리의 신앙공동체를 더 안전하게 만들기 위해 학대 및 폭력 예방에 관한 설교를 준비하고 교회 내에 학대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세미나를 운영하며 지역사회를 대상으로 캠페인 활동을 펼칠 수 있습니다.
운영 안내
- 매년 8월 넷째 안식일은 'enditnow 강조일'로 '지금 멈춰!'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폭력 및 학대 방지를 위해 2002년도부터 시작된 운동입니다.
- 안식일예배 설교문, 캠페인 영상과 세미나 영상 등 보급된 자료들은 성도들이 시청할 수 있도록 안식일학교 또는 예배 시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교회는 enditnow 강조일에 교회 또는 지역사회를 위해 학대 관련 세미나를 진행할 수 있으며 필요시 전문가를 초청할 수 있습니다. (강사 문의 : 각 합회 여성전도부)
- 현수막을 출력하여 교회 외부 또는 관할 구역의 허가를 받아 지역사회에 게시하여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8월 넷째 주 안식일에 운영이 어려운 교회는 날짜를 조정하셔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